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바로바로론 300 거절사유 살펴보기

명절인 만큼 소액이 필요한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가급적 이자가 낮은 곳을 선택하고 싶지만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곳들을 찾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무턱대고 이곳저곳 신청하는 것은 위험 합니다. 한두번은 모르겠지만 반복되다 보면 부정적인 영향을 많이 끼치기 때문이죠. 최소한의 거절 사유를 알고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바로바로론 300


이번 포스팅은 바로바로론 바로300페스티벌 입니다. 본인 인증을 하면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정보만으로 신청이 완료되는 만큼 기본적인 조건은 갖추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몇가지 거절 사유가 존재하는데요. 대표적인 것들 몇가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살펴보신 후, 해당 되는 분들은 아쉽지만 이용이 어렵다는 사실!! 불필요한 조회를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대학생은 안됩니다.

이부분은 저도 참 마음에 드는데요. 물론 늦게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경우 스스로 빚을 값을 능력이 없는것도 사실 입니다.


과거에 바로바로론 상품을 한번이라도 이용했다면 역시나 거절 사유에 해당 합니다. 오직 신규 고객인 경우만 가능 합니다. 신용등급의 경우 9등급, 10등급은 어렵습니다.



만약 바로바로론 바로300 페스티벌 신청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중 이미 기존 소비자금융에 채무가 1,000만원 가까이 된다면 부결 될 확률이 높습니다.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이죠. 직업이 아주 좋다면, 한도가 나오기도 합니다.


현금서비스 사용 금액이 많거나 이용 횟수가 많아도 안됩니다. 모든 금융사에서 가장 위험 요소로 보는 첫번째기 때문 입니다. 



바로300 페스티벌 자체가 계약서 이외에 서류가 필요없는 무서류로 진행이 됩니다. 가능한 분들이라면 빠른 승인도 가능하지만 부결 사유 역시 확인 해 둔다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