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rd

한화이글스파크 티켓예매 좌석 어디가 좋을까

요즘 한화이글스의 야구 열기가 굉장히 뜨겁 습니다. 그야말로 한화팬들은 한밭구장 예매를 위한 전쟁이 한창인데요. 저도 작년까지는 직관하는데 예매 관련해서는 불편함이 없었는데 올해는 정말 쉽지가 않네요.


이틀전 기아타이거즈와의 경기를 포함해 올시즌 세번밖에 가지못했습니다. 매번 예매에 실패를 하거든요.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이제 확실히 어느 자리에서 관람을 할것인지 정해서 빛의 속도로 11시에 예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올시즌 오늘까지 24경기를 치뤘는데 12경기가 매진이니 참 이게 무슨일인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괜찮은 좌석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내야커플석 or 외야탁자석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 입니다. 언제나 예매시 1순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야구에 별다른 관심이 없는 여자친구와 함께 갔을때 좋습니다. 자리가 넓고 테이블이 있어서 관람하기 정말 편합니다.


시야도 나쁘지 않습니다. 선수들과의 거리도 멀지 않고 무엇보다 위에 지붕이 있어서 우천시에도 우비 없이 관람이 가능한 자리 입니다. 



가격은 평일 2인기준 44,000원 주말 50,000원 입니다. 하지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자리라고 자부 합니다. 그래서인지 경쟁률도 매우 치열 합니다. 


한밭구장 외야탁자석


내야 커플석이 없던 시절 제가 좋아하던 자리 입니다. 단점은 경기장과의 거리가 좀 있어서 선수들을 자세히 보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그늘이 있고 연인과 둘이서 응원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선풍기가 있어서 여름에 이곳을 예약해 둔다면 더위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2인 기준 평일 2만원, 주말 24,000원 입니다. 탁자석이라는 메리트에 비해 가격은 착합니다. 7월 이후 무더위가 시작되면 외야탁자석이 인기 입니다.


아이가 있다면 빈폴 글램핑존 vs 외야 잔디석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3시간 이상 야구를 관람하는것이 쉬운일이 아닌데요. 경기를 보다보면 한구한구에 집중을 해야되는 타이밍이 있는데 이때 아이가 있는 분들은 제대로 관람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캠핑같은 분위기를 함께 원한다면 빈폴 글램핑존, 저렴한 가격에 잔디에 앉아 야구를 보고 싶다면 외야 잔디석을 예매하면 됩니다.



외야 잔디석은 4인기준 평일 36,000원 주말 40,000원 입니다. 중요한것은 최소 4인으로 예매를 하셔야 한다는 사실 입니다. 저도 1루 잔디석에서 한번 봤던 기억이 나네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경사가 조금 있습니다.



빈폴 글램핑존은 5인기준 평일 100,000원, 휴일 120,000원 입니다. 저는 한번도 관람한적이 없어서 솔직한 느낌을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한화이글스 하이트 응원존


1회부터 9회까지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고 싶은 분들이 선택하는 자리 입니다. 저도 몇번 해봤지만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고 가급적 자제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열기만큼은 한밭구장에서 가장 뜨거운 곳임은 확실 합니다. 



지난해 부터 외야로 응원석을 옮긴만큼 선수들의 시야가 조금 멀게 느껴지지만 3시간 동안 노래부르고 춤을 추며 스트레스 해소하는데 최고의 자리 입니다.




입장권 가격 


일반 평일 9,000원 휴일 10,000원

응원단 하단 평일 10,000원 휴일 12,000원

응원단 탁자 평일 13,000원 휴일 15,000원



한화 다이렉트존


포수 뒤편에 위치해 선수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자리 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관람을 한다는 것은 TV 출연도 감수하셔야 된다는 사실 이죠. 가격은 평일 40,000원 휴일 50,000원 입니다. TV존은 평일 50,000원 주말 60,000원 입니다.



내야하단 탁자석


익사이팅존 바로 뒷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에 초록섹 긴 테이블이 있는데 이곳 역시 내야하단 탁자석에 포함 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두번째줄을 예매하는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평일 15,000원 휴일 18,000원 입니다. 


올시즌 첫번째 직관을 내야하단 탁자석으로 예매했었는데 우천 취소된줄 알고 경기장을 안갔는데 한화만 경기를 했더군요. 더군다나 승리투수는 탈보트.ㅠㅠ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한화이글스파트 티켓예매시 괜찮은것 같다는 자리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아직 시즌 중반이 지나지 않았지만 예매 열기가 식지 않은 만큼 빠른 클릭으로 원하는 좌석에서 즐거운 야구관람 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