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러시앤캐시 무상담300 대출조건

러시앤캐시 무상담300 대출조건


인지도가 있는 소비자금융을 이용하는 분들께서 가장 선호하는 곳이 바로 러시앤캐시가 아닌가 싶습니다. 무과장으로 시작을 했지만, 지금은 저축은행도 인수할 정도로 다양한 분야에서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중 진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시라면 지금부터 살펴볼 러시앤캐시 무상담300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이용이 가능한지 자격 조건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누가 받을 수 있는지 얼마나 빠르게 신청부터 송금까지 완료가 되는지 금리, 한도, 이용 기간까지 무상담300이 궁금했던 분들은 살펴보셨으면 합니다.



대상고객은 러시앤캐시 신규고객이라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나 재산등의 기준은 크게 관계가 없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한도가 최소10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34.9% 이내에서 연체이자율도 연 34.9% 이내로 같습니다. 최고이자율과 받을 때가 크게 차이가 없으니 따로 계산은 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기간은 자유상환방식으로 12.24.36.48.60 개월중 원금을 갚을 수 있을만한 시기를 직접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따로 없으니 신청하신 금액을 그대로 송금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러시앤캐시 무상담300 이용하는 방법과 대출조건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렵지 않게 소액을 필요할때 즉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