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주부대출쉬운곳 알아두면좋은팁

소득이 책정되지 않는 주부분들. 급한 돈이 필요해도 어디서 빌려야 하는지 막막하실 텐데요. 매달 사용해야 하는 돈은 정해져 있는데.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 아끼고 아껴도 어디선가 꼭 틈이 생기게 됩니다. 저도 몇달동안 혼자서 자금 관리를 해봤는데 도저히 못하겠더군요. 결국 두손두발 모두 들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알아볼 내용은 주부대출쉬운곳 관련 정보 입니다. 최근 우리은행의 홈마스터론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예전과 달리 전업주부 분들도 당당하게 금융권에서 인정을 하고 있는 것이 현재의 분위기 입니다. 그 이유는 연체율이 낮기 때문이죠.


주부대출


어디가 좋은지. 금리를 비교해 보라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제대로 알아보고 신청을 하라는 이야기도 합니다. 참!! 말은 좋은데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상태에서 일일이 공부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인생을 살면서 수시로 받는 것도 아닌만큼 막막한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이자율을 낮추기 위해서는 상위 금융부터 하위 금융기관 순서로 확인해 보는 것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홈마스터론 이외에도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역시 500만원 정도의 소액은 큰 어려움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단, 부채가 있는 분들은 5등급 정도는 되야 가능 합니다.



두번째로 주부대출쉬운곳 2금융권인 캐피탈 입니다. 상품은 비슷한데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 공통 기준은 두가지 가운데 하나만 만족 하면 됩니다. ①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지 ②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지. 위의 두가지가 관건 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은 신용등급 입니다. 은행보다 기준이 완화되었다 하더라도 7등급은 되야 안심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주부대출쉬운곳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무엇일까요?


예전 저의 경험담 입니다만,

상담을 하고 부채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을 해보면 2금융권이 아닌 대부업체 부터 먼저 사용하는 분들이 절반 이상이었습니다. (특히 주부님들이 말이죠)



왜?

처음부터 여기서 받으셨는지. 당시 이자가 39% 정도로 매우 높았는데 괜찮으셨는지. 여쭤보면 매달 갚는게 힘들긴 하지만 여기밖에 안되는줄 알았다고 하시더군요.  은행이야 불과 몇년전 까지만 하더라도 꽤 괜찮은 상품들을 제대로 홍보를 하지 않았으니.. 제가 근무했던 은행 역시 마찬가지였죠.


먼저 받는게 문제가 되는게 아닙니다. 자칫 대부업만 3개 4개를 사용하고 여기에 현금서비스까지 플러스가 된다면? 충분히 저금리나 대환이 가능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과다 부채로 거절이 되는 최악의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신용등급도  5등급 6등급을 유지하고 있음에도 말이죠.


주부대출쉬운곳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신용카드소지자격은 천만원 까지 입니다. 한곳의 금융사에서 받을 수 있는 금액이죠. 아파트 거주자는 의외로 한도를 높게 책정 합니다. 저도 주택에 살고 있는데 비상시를 대비해서 아파트로 이사를 가야 되는 걸까요? 거주 자격으로만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 가운데 하나가 이자 인데요. 등급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 보통 12%~26% 전후 입니다. 폭이 생각보다 큽니다. 2금융권에서 승인이 높다고 알려진곳들은 하나캐피탈, 롯데캐피탈, bnk캐피탈 정도 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세곳을 모두 확인하다가는 과다 조회로 자칫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이라 하더라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 이죠. 급하게 이용하지 마시고 우선 전화상담을 통해 어떤곳이 더 나에게 유리할지 확인 후, 이용을 하는것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보고 계신다면 바로 전화로 문의가 가능 합니다↑


주부대출쉬운곳 관련 정보였습니다. 막상 급하다 하더라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오히려 우왕좌왕 하다 시간을 낭비하기 쉽습니다. 한걸음씩 천천히 가능한지 여부를 체크해 보셨으면 합니다.




'금융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머니 대출조건 부결사유 정리  (1) 2016.09.26
신한은행 사잇돌대출 자격  (0) 2016.09.20
햇살론서민대출 도와드림론  (0) 2016.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