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웰컴론 휴대폰 간단신청 단박대출 비교

그동안 웰컴론의 주력은 두말할것 없이 단박대출이었습니다. 간편하게 휴대폰을 통해 전화만 하면 받을 수 있다는 광고는 급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기 때문 입니다.

 

웰컴론의 이러한 선전으로 인해 타 금융사 역시 비슷한 상품들을 앞다투어 내놓았는데요. 지금은 꽤 알려져 있는 바로바로론300 이나 날쌘대출, 누구나300, 무상담300 등 이제는 선택의 폭이 조금은 넓어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이유에서인지 얼마전 부터 웰컴론은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며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요즘 광고를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300도 3000도 시작은 휴대폰으로! 라는 패러다임의 광고 입니다.

 

 

웰컴론 휴대폰 간단신청은 한도가 각각 다른 두가지 상품을 동시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개업체를 통한 신청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본인이 직접 신청하는 신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 합니다.

 

 

어떤 자격조건이 필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통큰한도 빠른입금은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대상자도 만19세 이상으로 연령 제한은 모든 금융 기관을 통틀어 가장 완화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연34.9% 이내이며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등 별도의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과 원금자유상환방식 가운데 60개월 이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한이익상실이란?

 

금융기관이 채무자에게 빌려군 대출금을 만기전 회수하는 것을 말합니다. 채무자가 원금 또는 이자를 2회 이상 연체하는 경우 효력이 발생 하빈다. 즉, 금융기관이 채무자의 신용 위험이 커졌다는 판단을 하게 되면 계약 만기 이전에도 남은 채무를 일시에 회수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웰컴론 휴대폰 빠른 300대출은 통큰한도보다는 연령제한이 높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신규고객으로 남성은 만 32세 이상, 여성은 만30세 이상이 신청 가능 합니다. 금리는 연34.9% 이내.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최대 가능 금액은 300만원이며 18개월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도 및 부채 내역에 따라 상환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 승인은 심사를 통해 가능여부가 결정되며 한도는 최종 심사 결과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