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리드코프 추가대출 부결사유

많은 분들이 리드코프 이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몇년전 한번 이용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비하면 지금은 이자제한법이 강화되 보다 좋은 상황에서 받을 수 있더군요. 많은 분들이 한번만 이용하고 추가로 이용하는것에 대해 쉽지 않게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구관이 명관 이라고 처음 받았던 곳에서 다시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리드코프 추가대출 받기는 쉬울까요? 어려울까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는 예전 봉식이부터 명랑에 이르기 까지 홍보를 참 잘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인지 정말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소비자금융 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일본계 자본에 의지하는데 비해 리드코프는 순수 국내자본으로 운영된다는 것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용을 하고 또다시 돈을 빌린다는데 불친절한 상담원이 있을가요?

 

기존 무리없이 이용을 하고 있던 만큼 추가로 받는 과정도 크게 복잡하거나 어렵지는 않은데요. 핸드폰 번호, 직장주소,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변경사항이 없다면 간단한 확인 만으로 끝나겠죠?

 

 

리드코프 추가대출은 최저 100만원 부터 2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는 연29%~34.9%사이로 나오죠. 여유가 있다면 원리금균등상환이 유리하고 조금 힘들다면 자유상환으로 하면 됩니다. 조건은 당연히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처음보다 한도가 늘어나는 분들도 많은것 같더군요.

 

 

아직 전액 상환을 하지 않았다면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간단하게 얼마가 가능한지 확인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하지만 제 생각은 직접 전화를 해서 안내를 받는게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한도가 조금 부족하면 부탁을 하면 조정도 가능한 것이 리드코프의 매력이기도 하죠.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다시 이용하는것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기도 하는데 리드코프 추가대출은 복잡하거나 어려운 부분이 없어 급할때 다시 한번 이용하기 괜찬을듯 합니다.

'금융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소금융대출자격 정리  (0) 2015.04.19
바로바로론 300 정리  (0) 2015.04.15
국민은행 적금 연 5.8% KB국군희망준비적금  (0) 201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