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무직자 무서류 소액대출

2금융권 중 롯데캐피탈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레이디론 입니다. 2010년 업계에서는 최초로 여성 전용 상품을 만들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체없이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하고 있다면 무직자라 하더라도 이용이 가능했기 때문 입니다. 이로인해 주부들의 신청이 늘어나는 결과가 나타났는데요.


이밖에 소득증빙이 어려운 보험설계사, 학습지교사 등 프리랜서 역시 명함만으로 이용이 가능해 현재까지도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론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상세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나이는 만30세 이상의 여성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능력을 고려한 최소 조건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너무 어린 나이에 2금융권에서 돈을 빌리다 보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 23세 이후부터 회사 생활을 하는 만큼 본인의 소득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 연령대를 30대 이후로 생각한 듯 합니다.


신청은 롯데캐피탈 홈페이지 및 전화 1577-4400에서 가능 합니다. 2금융인 만큼 신용등급은 7등급이라 하더라도 승인이 이루어 집니다. 단, 연체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다만 몇가지 부결 사유들이 존재 하는데요. 첫번째로 2금융권내 비슷한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무서류로 진행되는 상품이다 보니 소득대비 부채상환비율을 책정할때 기존 채무가 있다면 감액이 많이 될 수 밖에 없기 때문 입니다.



한도는 2천만원이며 이자율은 연12%~29.9% 입니다. 차이가 꽤 큽니다. 신용등급이 좋다면 10% 중반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의 경우라면 고금리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은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지만, 상황에 따라 카드거래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한번 확인해 본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여성분들중, 급하게 당일 자금이 필요하다면 롯데캐피탈에 확인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