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조건 체크카드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조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신것 같은데요. 얼마전부터 김정난씨가 새롭게 CF모델로 TV에서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 넣었다 뺏다 참 편한 OK마이너스통장. 이제 체크카드도 쓸 수 있다는 말로 시작을 하는데요.


급할때 통장에 잔고가 없어도 마이너스한도만큼 필요할때 현금을 찾고, 결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용이 낮아도 백만원부터 천만원까지 지금바로 전화해 보세요. 라는 멘트로 마무리가 됩니다. 발급을 위해서는 어떤 조건들이 추가로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ok론과 달리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 체크카드는 신청 후, 통장 발급시 지점 방문이 필요 합니다. 



신청자격은 직업에 관계없이 3개월 이상 재직하거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봉이나 소득 관련 역시 크게 정해진 기준이 없어 대상자에 포함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제도권 금융기관 이용이 어려운 프리랜서에 해당하는 자유소득자 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트나 유통업체에 근무하는 계약직 직장인도 이용이 신청이 가능 합니다.



그러나 이자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많습니다. 최저 14.9%로 이용 가능한 분들이 있는가 하면 29.9%의 최고금리로 승인이 되는 분들이 있기 때문 입니다.



현재 연봉과 신용등급, 채무내역에 따라서 개인별로 차등 적용된다는 사실이죠. 기간은 1년 단위로 최장 5년 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다들 알고 있는 것처럼 마이너스통장은 이용한 금액의 이자만 납부하기 때문에 계획적으로 이용시 가계 생활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가능 여부는 신용도나 직장 및 사업자 정보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조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금융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웰컴저축은행 디딤돌적금 상세조건  (0) 2015.06.15
원캐싱 자동대출  (0) 2015.06.13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후기  (0) 2015.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