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러시앤캐시 한통화300 상품조건

러시앤캐시 한통화300 상품조건


한걸음씩 천천히 입니다. 요즘 비슷한 금융상품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 되는건지 감이 안올때도 있습니다. 은행 역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들이 많지만 안될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대부업체에서 확인하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저신용자나, 소득이 많지 않을때 주로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은 러시앤캐시 한통화300,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한통화300은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얼마전 새롭게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 입니다. 만26세 이상인 분들이 이용 가능한데 신용카드를 연체 하지 않고 이용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무직자나 대학생, 중개업체를 통해 신청하면 부결이 됩니다. 서류가 필요하지 않은데 무직자는 어떻게 판단하는지 기준이 애매 하네요.



한통화300은 만26세 이상 만59세 이하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이하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이자는 연 29.9% 이내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법정 최고인 연 34.9% 까지 적용 됩니다.

이밖에 다른 조건들은 크게 바뀐 부분들이 없는데요. 최장 60개월 동안 자유상환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300만원을 모두 사용하면 74,750원 정도 이자가 나옵니다. 부담 되지 않는 선에서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최종 송금이 이루어지기 전, 계약서(사본) 작성은 필수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전자계약서로 작성하신 분들은 제외라고 하니 후자가 더 빨리 받을 수 있는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기존 고객은 이용이 안되고, 처음 신청하는 신규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사실 입니다.



간단하게 러시앤캐시 한통화300 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인지도를 위해 단분간 승인률은 높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정확하게 상담을 받아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