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즈사랑 남몰래300 이자 전화 요약

안녕하세요. 한걸음씩 천천히 입니다. 잠시 밖에 외출하니 비가 내리고 있네요. 가뭄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대츌을 이용하려는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는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 우리 정서상 누군가에게 말하기 껄끄러운 부분인것도 사실 입니다.


조건이나 자격이 완벽하다면 어려운일도 아니지만 주부나 여성분들의 경우 미즈사랑 남몰래300을 많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티비 광고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절차나 과정이 간편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미즈사랑 남몰래300


다른 조건들은 어떻게 되는지 남몰래300 이자 및 기타 세부 조건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즈사랑 남몰래300은 전화로 간편하게 신청 부터 송금까지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이와 비슷한 것들이 많아지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까다로운것 보다는 부담이 덜하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미즈사랑


만 19세 이상인 여성 분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생은 제외 대상에 해당 됩니다. 기본 조건은 신용카드나 타 금융기관의 채무를 연체없이 이용하고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다른 조건은 없습니다. 간편하죠?


소득이 없어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는 300만원이 최대 입니다.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나 기타 부대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서 단기간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금리는 소비자금융들과 비슷한 연34.9%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이자


가끔은 무이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달 정도 사용을 생각했던 여성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요즘 미즈사랑을 보면 100일 안심론 100만원 이자면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즈사랑 남몰래300 이외에도 비슷한 다른 곳들의 상품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관련] 금융기관별 무서류 무직자 소액상품 조건 비교[바로가기]


조금더 비교후, 생각해보고 싶은 분들은 금융기관별로 정리된 곳을 확인해 보면 선택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특징과 이자를 비교해 보신후, 가장 마음에 드는곳으로 전화를 해서 신청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