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미즈사랑 100일 안심론 100만원 이자면제

미즈사랑 100일 안심론 100만원 이자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것처럼 주부들의 경우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는것이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마 소비자금융중 처음으로 여성분들만 대상으로 하여 만들어진 금융사가 미즈사랑 인데요.

 

그래서 인지도 부분에서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얼마전까지 남몰래300을 주력으로 했는데 얼마전부터 100만원 100일 이자면제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을 통해 또 한번 여성분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일정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한 미즈사랑 100일 무이자 조건인 안심론 자격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 안심론 자격조건

 

가능연령 : 만 19세 이상 여성

적용한도 : 최대 1,000만원

상환방법 : 원금자유상환

대출금리 : 연34.9%

구비서류 : 신분증, 소득서류, 계약서

특이사항 : 100만원에 한해 100일 이자면제 적용,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간략하게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단, 미즈사랑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신규 고객인 경우에만 100일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 돈이 필요한데 이자를 조금이라도 아끼고자 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대학생이나 중개업체를 통해 신청한 경우 제외 대상이 되니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상환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하며 매달 받은 금액의 이자만 내는 만기일시방식 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10만원 이라도 원금을 조금씩 값는다면 다음달에 이자와 원금을 줄이는것이 가능 합니다. 신용등급의 경우 제도권 금융기관중 심사기준이 가장 완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빚이 아주 많지 않다면 저신용자인 8등급이라 하더라도 충분히 신청이 가능 합니다. 가능여부는 미즈사랑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1566-0008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심론 대상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기존 고객인 경우 재대출을 신청한다면 4월 30일 까지 30일 이자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 제외)

 

 

비단 4월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이자면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으니 신청전 어떤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꼼꼼히 살펴보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미즈사랑 안심론 100일 100만원 이자면제 자격조건 및 기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