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금리조건

자금 부족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주거래은행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그동안 계속된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조건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이지만, 안타깝게도 거절이 되어 허탈한 마음으로 돌아오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라면 정부지원상품인 사잇돌대출 처럼 1금융권의 예외기준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는 상품을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중간 등급에 해당 하는 분들이 1금융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금리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번 내용에서 다루게될 우리은행 사잇돌대출은 서민분들. 특히나 중간 신용자를 위해 마련된 상품 입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자격조건으로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들 중 4~7등급이 이용 가능 합니다.


사업자와 연금수령자는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이용 할 수 있고, 연봉상한에 대한 별도의 규제는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금리조건을 알아보게 되는 경우 개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보통 6%~9% 정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조건은 방문하거나 위비모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하는 경우라면 햇살론이나 다른 서민지원 상품들을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저축은행이나 상호금융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정보를 화인해 보시고 신청하시는 분들은 원하는 만큼 한도가 나오셔서 고민하고 있던 부분에서 탈출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