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핑크머니 대출조건 부결사유 정리

핑크머니 대출조건 부결사유 정리


안녕하세요. 여성이나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핑크머니 광고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예전에는 케이블티비에서 자주 보였는데요. 최근 금융사들의 추세는 중금리상품을 무서류로 무직자도 이용 하게끔 출시해 내는것이 트렌드 입니다. 연체율이 높지 않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핑크머니 대출조건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부대출이나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너스통장처럼 차유로운 입출금 ②직장인부터 주부까지 여자라면 누구나 환영! 100% 여성상담원 



▣ 핑크머니 대출조건


신청대상 : 만19세 이상인 여자

한도금액 : 50만원 ~ 1,000만원

적용금리 : 연 27.9% 이내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상환기간 : 최장 60개월 이내

구비서류 :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초본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특이사항 : 300만원 이하 신청시 소득증빙 필요없음





신용등급 영향없이 안심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환방식 역시 필요할때마다 사용하는 마이너스통장방식을 이용 가능 합니다. 정규직은 물론 계약직, 파견직, 재직기간 한달 미만, 현금수령자도 핑크머니 이용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소득이 없지만 전업 주부 역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상자에 해당 됩니다.



핑크머니 이외에도 여성들을 우대하는 금융상품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미즈사랑이 있습니다. 한단계 상위 기관인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역시 여성 및 주부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최근 그 폭이 은행권에도 미쳐 우리은행에서는 홈마스터론 이라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런점들을 보면 과거와는 상당히 다른 부분들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소득이 없다는 이유로 금융기관으로부터 외면을 받는 시대는 지나지 않았는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렇게 간편하다 하더라도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핑크머니 부결사유 입니다. 신청일 기준으로 연체중, 신용불량자, 개인회복, 파산 신청이라면 이용이 어렵습니다. 같은 계열사인 대부업체 이용 건수가 4건 이상인 경우도 승인 보다는 부결 될 가능성이 큽니다.


핑크머니 대출조건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간략한 조건만 안내할 뿐 입니다.